사회적공헌
우리를 둘러싼 세상의 아름다운 가치를 존중하고 배려하며 도움이 필요한 모든 사람들에게 온유가 함께합니다.
현재까지 기부 활동 금액
온유약국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재단법인 바보의나눔(이사장 구요비 주교)에 8천만 원 상당의 건강기능식품을 기부했다고 25일 밝혔다.
온유약국의 기부 선행은 올해만 세번째로, 매년 영양 취약계층을 위해 건강기능식품 후원에 동참하며 꾸준한 기부 선행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 기부 제품은 저소득층 어린이 영양보충을 위한 ▲키즈 면역엔 멀티비타민 리퀴드Z와 노년층의 건강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듀얼 멀티비타민 마그플러스+ ▲띵똥 부드럽게 등으로 기부가액은 8,880만 원에 달한다.
이날 전달식은 바보의나눔 사무국에서 전달식이 진행되었으며, 온유약국 대표약사 변상은 약사와 바보의나눔 상임이사 김인권 신부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제품은 전량 건강 관리가 필요한 지역의 아동, 청소년, 노인을 위해 한국아동복지협회 경남지회, 한국노인종합복지관협회 경북지회로 전달될 예정이다.
온유약국 변상은 약사는 “건강은 모두가 누려야 할 보편적 가치”라며 “앞으로도 온유의 꾸준한 기부 선행을 통해 건강한 사회, 모두가 건강한 세상을 만들고 싶다”고 말했다.
재단법인 바보의나눔은 고(故)김수환 추기경의 나눔 정신을 이어가기 위해 2010년 설립되었으며, 사회복지활동의 지원에 필요한 재원을 모집, 배분하는 것을 주된 목적으로 하는 공익법인 중 전문모금기관(구 법정기부금단체)이다.
출처 : 스타데일리뉴스(https://www.stardailynews.co.kr)
[증권경제신문=주길태 기자] 온유약국이 한국노인복지관협회에 5천만원 상당의 건강기능식품을 기부했다고 7일 밝혔다.
온유약국이 기부한 건강기능식품 ‘띵똥 부드럽게’와 ‘제대로근’은 온유약국 약사들이 직접 고민하고 섭취하면서 배합한 ‘온유바이오’ 제품이다. 해당 물품은 한국노인복지관협회를 통해 어르신들에게 전달될 계획이다.
온유약국은 지난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푸드뱅크에 약 6천만원 상당의 건강기능식품 기부에 이어 올해도 지역사회 나눔 선행을 꾸준하게 진행하고 있다. 매년 기부를 통해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 소외계층에게 다양한 후원을 이어갈 예정이다.
온유약국 변상은 약사는 “뜻 깊은 사회공헌활동과 어르신들의 건강관리를 위해 기부를 결정했다”며 “설 명절을 앞두고 따뜻한 온정을 나눌 수 있는 작은 선물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출처 : 증권경제신문(http://www.koreastocknews.com)
‘온유바이오’를 운영하는 온유약국이 4,400만 원 상당의 어린이 액상형 비타민 ‘면역 앤 멀티비타민 리퀴드z’ 1,000박스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했다고 밝혔다.
온유약국은 지속적으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매년 영양제를 후원하고 지역사회를 위해 앞장서고 있다. 이번 기부는 저소득가정 아동을 대상으로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하고자 마련됐다.
온유약국 변상은 약사는 “아이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로 건강을 선물할 수 있어 기쁘다”며 “영양 보충에 어려움을 겪는 아이들에게 꾸준히 관심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출처 : 경상일보(https://www.ksilbo.co.kr)
약사가 만든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온유바이오’를 운영하는 온유약국이 2000만원 이상의 건강기능식품을 푸드뱅크에 기부했다고 22일 밝혔다.
서울 종로에 위치한 온유약국은 매년 건강기능식품 후원에 동참하며 꾸준한 기부 선행 활동을 하고 있다.
이번 기부에서 온유약국은 고함량 비오틴과 판토텐산이 함유된 ▲온유바이오 비오틴10000 판토텐산 맥스(60정)과 프리미엄 보스웰리아 추출물 원료 16배율 농축한 ▲온유바이오 보스웰리아 부스트업75(30포)을 제공했다.
해당 제품들은 취약계층의 건강과 영양보충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변상은 온유약국 약사는 “앞으로도 저소득 가정 및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후원과 기부를 이어 나갈 것”이라며 “따뜻한 사회를 만드는 일에 보탬이 되고자 꾸준히 관심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출처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http://www.goodkyung.com)